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돌싱이라 그런지 서로 표현도 화끈하고 직진하는 커플도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눈에 띄는 인물도 많은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영숙은 무용 강사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 가톨릭대 무용학과 외래교수직을 하다가 현재는 문화예술교육진흥원 소속으로 중,고등학교 무용강사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를 시청하시다 보면 영숙의 말투가 선생님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나이

현재 대구에 거주중인 영숙은 1990년생으로 만 32살 이라고 합니다.

32살인 영숙은 아들을 양육중인데, 아들을 효자로 만들고 싶지 않고 앞으로 인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랑을 찾기 위해 나는 솔로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영숙은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운영중이며, 지금 쇼핑몰도 함께 운영중에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ina_rina_baek 입니다.

 

쇼핑몰은 여성복과 유아복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모델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산전수전 공중전 사연

나는 솔로 영숙의 사연은 100%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MC들은 그 내용을 알고 있는것으로 보아, 방송에서 얘기는 했으나 편집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너무 자극적이어서 편집했을 수도 있고, 상대방에서 피해가 갈 수 있는 내용이라 편집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데프콘MC가 방송 중간중간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보아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 남편과는 23살에 술자리에서 처음 알게되었고, 그 뒤로 연락이 뜸했다가 다시 만났을 때 아이가 생겨버렸다고 합니다.

화끈하게 연애한 영숙입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이혼하였지만 아이를 양육하며 아이를 끝가지 지키려는 강인한 엄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영숙의 공중전 발언과 물공포증 등으로 사람들이 탈북이다. 무당이다. 이런 루머가 많은데. 말도 안되는 소리이고 진실은 본인만 알 것이라 생각합니다.

 

 

 

매주 수요일 방영하는 나는 솔로 16기, 여전히 다음 스토리가 기대되는 역대급 회차입니다.